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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pplication & Game Developer 수정일 2025-05-12 16:44:27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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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a○○ (남, 31세) / dann***

  • 기본정보
    휴대폰 열람불가 이메일 열람불가
    주소 열람불가
    국적 열람불가 비자타입 열람불가
    대학/전공 열람불가,열람불가
  • 지원정보
    학력사항 대학원졸업이상 고용형태 정규직
    경력사항 5 년 해외근무경력있음 특기사항

    TOEIC

    해외연수없음

    자격증0개

    희망연봉 월급400만
  • 희망 근무 조건
    희망근무지 서울 강남구, 서울 서초구, 경기 성남시 분당구
    희망근무일 월,화,수,목,금
    희망업종 IT/Tech/AI > 응용프로그래머IT/Tech/AI > 웹프로그래머
    키워드 Tech/IT
  • 앨범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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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학력사항

    재학기간 학교명 전공 소재지 학점
    ~ 2013년 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 고등학교 졸업 해외
    2013년 ~ 2016년 08월 ○○○○○○○ 전문대학교 졸업 해외 평점 0 / 만점 4
    2016년 ~ 2018년 08월 ○○○○○○○ 대학교 졸업 해외 평점 0 / 만점 4
  • 경력사항

    1) My Cyber Royaume (게임개발/1년 6개월/프랑스)

    저는 Unity3D와 VR(HTC Vive)을 사용하여 회사의 주요 애플리케이션 콘텐츠를 디자인하고 개발했습니다. 이 앱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이동하고 상호작용할 수 있는 가상 환경입니다. 앱의 목표는 인지 장애가 있는 사람들을 돕기 위한 인지 및 신체 활동을 제공하는 것입니다. 이러한 활동들은 의료진이 환자의 치료 중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시나리오를 포함하고 있습니다.

    # 콘텐츠 개발: VR 원예 활동

    활동 중 사용자는 화분에 씨앗을 심고, 식물이 자라도록 충분한 빛과 물을 제공해야 합니다. 사용자의 원예 능력에 따라 식물은 하루하루 자라거나 죽을 수 있습니다.

    • 빛 노출 감지
    • 물 흐름 시스템
    • 상태 관리

    # 내부 도구 개발

    • 활동 관리 시스템
    • 환경 관리 시스템
    • 데이터 수집 시스템 (플레이 타임, 활동 중 사용자 성과 등)
    • 저장 시스템 (장면 내 3D 객체 저장/불러오기)



    2) 케이넘버스 (응용프로그래머/3년 6개월/수원시)

    노인 및 발달장애 아동의 신체 및 인지 훈련 프로그램 개발

    Unity3D를 사용하여 회사의 주요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내부 도구 및 콘텐츠를 설계하고 개발했습니다. 이 애플리케이션은 인지 장
    애가 있는 사람들을 지원하기 위해 만들어진 모바일 앱으로, 인지 게임, 신체 활동(모션 트래킹 활용), 데이터 분석, 사용자 관리 도
    구 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.

    # 앱 콘텐츠 개발
    • 로그인/회원가입 시스템 개발
    • 사용자 그룹 관리 시스템 개발
    • 사용자를 위한 "할 일 목록(To-do List)" 기능 개발
    • 사용자가 자신의 훈련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대시보드 개발

    # 내부 도구 개발: 모션 트래킹

    • "Move.net"(TensorFlow)과 "Blaze Pose"(MediaPipe)를 활용한 신체 트래킹 시스템 개발
    • 맞춤형 자세 평가 시스템 구축

    # 내부 도구 개발: 멀티플레이어 기능

    • "Photon"을 사용하여 멀티플레이어 기능(로비, 매칭, 방 관리 등) 핸들러 개발

    # 내부 도구 개발: UI

    • 재사용 가능한 커스텀 UI 툴킷 개발

    # 내부 도구 개발: 웹

    • "Unity Web Requests"를 이용하여 내부 웹 API를 처리하는 커스텀 핸들러 개발
    • "Asset Bundles"를 활용하여 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 제작

    # 내부 도구 개발: 다국어 지원(Localization)

    • 앱을 다양한 언어로 번역할 수 있는 다국어 지원 시스템 개발

    # 내부 도구 개발: 기타

    • 커스텀 비디오 플레이어 핸들러 개발
    • 커스텀 웹캠 플레이어 핸들러 개발
    • 커스텀 바/라인 그래프 툴 개발

    # 모바일 개발

    •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앱 출시
    • "Unity In-App Purchase"(IAP)를 활용하여 앱스토어/플레이스토어 결제 시스템 구현

    # 웹사이트 개발
    • 내부 API를 사용하여 로그인/회원가입 시스템 구현
    • 내부 API를 사용하여 피트니스 앱과 게임 앱의 데이터를 그래프 형태로 표시하는 페이지 구현
    • 외국 결제를 위한 PayPal API와 국내 결제를 위한 CookiePay API를 사용하여 모바일 앱에서 기능 잠금을 해제하는 결제 시스템 구현
    • 그룹 구성원 간에 데이터와 구독을 공유할 수 있는 그룹 관리 시스템 구현
    • 앱을 여러 언어로 번역할 수 있는 로컬라이제이션 시스템 구현

    # WebAPI 개발

    • API 사용을 최대한 쉽게 하고 간편하게 만들기 위한 리소스와 엔드포인트 설계
    • Asp.Net WebAPI 프레임워크를 사용하여 WebAPI 개발
    • Entity Framework Core (EF Core)를 사용하여 데이터베이스와 통신
    • 요청과 응답을 위한 데이터 전송 객체(DTOs) 사용
    • Azure에 API 게시

    # 데이터베이스 개발

    • 필요에 맞게 데이터베이스 엔티티와 엔티티 간 관계 설계
    • EF Core 마이그레이션 명령어를 사용하여 데이터베이스 마이그레이션 처리
    • Azure에 데이터베이스 게시
    • Azure에 웹사이트 게시
    • 웹사이트의 DNS 설정
  • OA 능력

    워드(한글/MS워드) 프리젠테이션(파워포인트) 스프레드시트(엑셀) 인터넷(정보검색/Outlook)
    하 하 하 하
  • 보유기술 및 보유이수 내용

    보유기술
    등록된 보유기술정보가 없습니다.
  • 자격증

    취득일 자격증명 발행처
    자격증 정보없음
  • 어학시험 및 외국어 구사능력

    외국어명 구사능력 / 공인시험
    Afghanistan
    [공인시험] TOEIC (1) (점)  년 월 일
  • 해외연수

    연수기간 연수국가 목적 및 내용
    등록된 해외연수 정보가 없습니다.
  • 개인부가정보

    보훈대상여부 장애대상여부 병역사항
    비대상 비장애 해당없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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